공부/자격증

[지게차운전기능사] 실기 학원 9일 차 / 실기 시험 준비 / 하나중장비학원 / 내일배움카드(내배카) / 국비지원

Sunday.516 2024. 3. 6. 17:26
반응형

 
 
 

⬇️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응시 후기 & TIP ⬇️

[자격증] 지게차운전기능사 / 필기 합격후기 / 큐넷 / 취득 방법 총정리 / 시험 준비 / 내일배움카

지게차운전기능사 '왜 갑자기 지게차인가?'를 물으신다면 대답해 드리움맹ㅁ.앵... 새해를 맞이하여 넘치는 의욕, 퇴사를 앞두고 뭔가 다른 짓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.. 조금 더 길게 보자면, 몇

hyunhh1999.tistory.com

 
 
 

⬇️ 실기 학원 일기 1일 차 바로 보기 ⬇️

[지게차운전기능사] 실기 학원 1일 차 / 파묘 4DX / 자격증 / 실기 시험 준비 / 내일배움카드(내배카

수도권에서 중장비 실기를 배우려면 무조건 경기권으로 가야 한다. HRD-net 홈페이지에서 파주/김포/용인/광주 등에 있는 학원들을 모두 찾아 비교해 보다가 셔틀 유무와 수업 시작 일자를 고려해

hyunhh1999.tistory.com

 
 
 
 
 
 
 
 
 

오전 지각 ~_~

양주역에서 까먹은 나의 도시락

점심 먹고 나온다는 게 늦어서 역까지 들고옴... 하 근데 오는 길에 질질새서 댕빡침 ㅡㅡ







오후에 가서 클라크로 연습했다. 학원 공사가 얼추 끝나서 시험장처럼 방지턱 같은 것도 생김 오오
같이 오후에 출석하시는 분이 양주역에서 픽업해 주셔서 다행히 편하게 올 수 있었다ㅠㅠ








모퉁이마다 콘을 세워서 하니까 조금 더 실감 남. 노란색 콘에 파레트가 닿아서 넘어지면 안전주행높이가 낮은 것이다... 한 번 건드렸음ㅋㅋㅋㅋ
 
 





 


학 날아간다 🪽

반응형









 

오늘 시험치는 분들은 결석하고, 오후에 몇 분 조퇴하셔서 시간 당 2번 씩 탈 수 있었다. 늦게 도착한 것 치고는 많이 타 봄.. 드럼통 위치도 조금씩 바꿔가며 여러 가지 변수에 대비해서 디테일하게 연습해 봤다.

근데 갑자기 2분 대 기록이 나옴 ?? ㅋㅋㅋㅋㅋㅋ 얼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급하게 했나보다...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