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부/자격증

[지게차운전기능사] 실기 학원 10일 차 / 마지막 날 / 수료증 / 하나중장비학원 / 내일배움카드(내배카) / 국비지원

Sunday.516 2024. 3. 6. 18:10
반응형

 

⬇️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후기 & TIP ⬇️

[자격증] 지게차운전기능사 / 필기 합격후기 / 큐넷 / 취득 방법 총정리 / 시험 준비 / 내일배움카

지게차운전기능사 '왜 갑자기 지게차인가?'를 물으신다면 대답해 드리움맹ㅁ.앵... 새해를 맞이하여 넘치는 의욕, 퇴사를 앞두고 뭔가 다른 짓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.. 조금 더 길게 보자면, 몇

hyunhh1999.tistory.com

 
 
 

⬇️ 실기 학원 일기 1일 차 바로 보기 ⬇️

[지게차운전기능사] 실기 학원 1일 차 / 파묘 4DX / 자격증 / 실기 시험 준비 / 내일배움카드(내배카

수도권에서 중장비 실기를 배우려면 무조건 경기권으로 가야 한다. HRD-net 홈페이지에서 파주/김포/용인/광주 등에 있는 학원들을 모두 찾아 비교해 보다가 셔틀 유무와 수업 시작 일자를 고려해

hyunhh1999.tistory.com

 
 

 


 

기록 단축

 

모의시험으로 실격처리되면 강사님이 호루라기를 부신다ㅋㅋㅋㅋ
첫 번째는 아침이라 차가 열이 덜 올라서 엑셀을 많이 밟았는데도 3분 13초가 나왔다. 마지막 날이라 각자 시험보는 기종으로 연습했다.
 






근데 두 번째부터 부릉부릉 밟았더니 기록이 너무 빨라짐...ㅋㅋㅋ
2분 42초 ;;
오후에는 조금 더 여유 있게 했는데도 3분 10초 이상 걸리지 않았다. 이만하면 충분한 듯.. 실전에서도 이렇게만 하면 좋겠다.
 
 
 
 
 
 

수료식 

 


강사님께서 음료수도 주셔서 하나씩 먹고, 수료증도 받았다🎵🎶 6시 30분 기상 드디어 끝이라니...

 
 
 



 
 

마지막



마지막 어플 출결까지 완료! 신난다ㅠㅠ
덜 추웠으면 조금 더 할만했을 것 같다... 초반에 눈 올 때 진짜 기절하는 줄.. 지금도 감기 안 나아서 골골 거리며 쓰고 있다.
함께 수강하신 분들과도 긴 대기시간에 무료하지 않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. 딸래미처럼 대해주셔서 감사하다. 살다가 우연히 만날 기회가 있지 않을까?
 








지게차운전기능사.. 시간있을 때 이렇게 따 놓으면 언젠가는 쓸 날이 오겠지. 지게차 하는 내내 옆에서 굴삭기 과정도 진행 중이었는데,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다. 포크레인 어렵다는데 재미는 있을 것 같음.
 








실기 학원 과정도 끝! 계속 미루던 일기도 끝ㅋㅋㅋㅋㅋ
이제 시험만 남았다..🔥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