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록/경험

제주 대형카페 추천, 넓고 편안한 에이바우트 커피 / 콘센트, 주차, 가격, 와이파이 / 제주 여행 / 제주 살이 / 에이바우트 커피 신라신성점

Sunday.516 2024. 9. 6. 15:32
반응형


 제주도 집에 올 때면 늘 방문하는 쾌적한 카페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 제주도 한달살이나 여행 중에도 공부와 업무를 놓을 수 없는 분들, 또는 요즘 '카공족'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카페, 바로 에이바우트 커피 신라신성점입니다. 작업할 때 필수인 콘센트가 거의 모든 자리마다 2개씩 구비되어 있어요. 스타벅스도 이정도로 콘센트에 진심이진 않을 듯.. 제주도 곳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,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곳이더라고요!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에이바우트 카페 신라신성점은 제주시 노연로 62에 위치해 있어요. 근처에 메종글래드제주와 신라스테이 제주가 있어서, 여행객이나 출장 온 분들이 쉬어 가기에도 좋답니다. 제가 갔을 때도 외국인 관광객들이 꽤 눈에 띄었어요.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주차 자리를 찾는 게 조금 힘들 수 있지만, 그 대신 근처에 있는 호텔들 덕분에 접근성은 아주 좋아요. 걸어서 이동하기도 무척 편리합니다.


 

 

 

 


 저는 제주 집에 1년에 2~3번 정도 내려오는데요, 그럴 때 마다 놓지 못한 일과 과제를 늘 들고 온답니다 ㅠㅠ.. 그래서 집 주변 카페를 돌던 중 찾은 곳이에요. 다른 지점들도 많이 있지만, 가장 가깝고 영업시간이 길어서 노트북과 패드를 챙겨와 일하기 좋아요. 외관부터 확실히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입니다. 딱 보기에도 '이곳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해야겠다'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. 게다가 내외국인을 위한 이중 언어 표지판도 준비되어 있는 걸 보고,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구나 싶었어요. 키오스크도 영어, 중국어 지원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. 또한, 앞서 말했듯 아침 7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니까 언제든지 편하게 들를 수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에이바우트 신라신성점 내부는 정말 쾌적하고 넓어요! 무엇보다 자리마다 잘 배치된 콘센트가 굿.. 대부분의 자리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기타 디바이스를 충전하기 편리하더라고요. 에어컨도 잘 나와서 시원한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었어요. 자리도 다양한 스타일로 배치되어 있어서, 혼자 집중하고 싶을 때나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 모두 잘 어울릴 듯했어요. 그리고 모든 음료 가격도 저렴했어요. 무엇보다 아메리카노는 모닝타임 1,900원! 저는 늘 사이즈 업해서 먹습니다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회의실로 활용할 수 있게 준비된 공간들도 있습니다. 8인 이상 인원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어보였어요. 혼자 조용히 작업하러 온 사람들을 위한 자리, 소파처럼 편안한 분위기의 자리도 있어요.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이 있어서 다양한 손님들에게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.

 

 한 가지 아쉬운 점을 꼽자면, 주차 문제가 좀 골치 아팠어요. 주변에 주차장이 많지 않습니다 ㅠㅠ 

 

 

 

 

 


 전체적으로 에이바우트 신라신성점은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이었어요. 특히 각 자리마다 배치된 콘센트가 있었던 점은 매우 큰 장점이었고, 특히 당 떨어질 때 필수인 디저트와 음료도 제법 저렴한 가격이어서 마음에 들었어요! 아무래도 오랜 시간 머물다 보면 화장실도 중요한데, 화장실도 카페 방문객만 사용할 수 있어 넓고 깔끔하답니다.

 

 제주도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신 분들, 또는 공부하는 장소를 찾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카페였답니다. 개인적으로는 모닝타임 할인을 잘 활용해서 자주 방문할 예정입니다.


 

 

 


 이렇게 에이바우트 신라신성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. 쾌적한 환경과 저렴한 디저트가 있는 멋진 대형 카페에서,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. 특히 공부나 업무를 할 때 이보다 좋은 곳은 없을 것 같네요. 에이바우트 커피는 제주도 곳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길 바라요🍀

반응형